아쿠아픽 구강세정기, 추석맞이 반값 할인 프로모션 진행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추석맞이 반값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1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속 추석 선물로 구강세정기 인기.. AQ-230 등 베스트셀러 3종 할인

코로나로 인해 이번 추석엔 대면 만남 대신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최근 열린 1차 코로나19 국난극복위원회에서는 추석 때 몸 대신 선물로 마음을 보내자는 '추석 선물 보내기 운동'을 제안했으며 국민권익위원회는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을 일시적 완화하기로 하는 등 추석선물 시장이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올 추석엔 마스크나 방역용품으로 구성된 선물도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손소독제와 손세정제,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함께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건강기능식품에 수요가 몰리고 있으며 체온계, 샤워기 필터, 구강 세정기 등도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상에서도 방역물품이나 건강기능식품을 추석선물로 사겠다는 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비말로 인한 코로나19 감염에 민감해진 만큼 각종 바이러스 질환 예방을 위한 구강 세정기 니즈가 급증하고 있다.

이쿠아픽은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를 10월 4일(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추석맞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강케어문 브랜드 아쿠아픽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창궐한 올해 1~5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2배가량 증가했다”며 “최근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면서 입 속이 세균 번식이 쉬운 환경이 된 탓에 구강 세정기가 필수 위생용품으로 인식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쿠아픽 구강 세정기는 칫솔과 치실이 닿지 않는 입 속 사각지대 ‘치주포켓’까지 케어할 수 있어 스케일링 한듯한 개운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바이러스의 첫 유입 통로인 구강 위생을 관리해 치주질환이나 호흡기질환 예방을 돕는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아쿠아픽 베스트 셀러인 아쿠아픽 코드리스 구강 세정기 AQ-230, 뉴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AQ-350, 음파전동칫솔 AQ-120, 식약처 인증 덴탈 마스크를 35~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기간 내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