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븐몰, 업그레이드 된 유아유산균 ‘스마일베베’ 출시
프로븐몰, 업그레이드 된 유아유산균 ‘스마일베베’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1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몰 프로븐에서 비타민D를 추가로 업그레이드한 세계특허 유아유산균 ‘스마일베베’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아유산균 ‘스마일베베’는 국내 제품 중 유일하게 미국FDA GRAS와 유럽 EFSA QPS에 등재되었으며, 아기 대상 인체적용시험 및 관련 논문으로 원료의 안전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는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비피도박테리움롱검이며 그 외 페디오코쿠스 펜토사세우스와 비유전자변형 농산물의 이탈리아 유기농 해바라기 밭에서 추출한 해바라기유 등의 부원료로 생산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업그레이드 ‘스마일베베’는 햇빛에 충분히 노출되지 못한 경우 식품을 통해 비타민D를 충분히 섭취해야함에 따라 유아의 칼슘 대사를 조절하고 뼈 형성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하루권장량 400IU가 추가로 함유되었으며 이산화규소가 배제된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베베’는 중온성 균주로 최대 2년간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1일 1회 5방울로 5억마리의 유산균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유해성분으로부터 안전한 소재로 제작된 드롭퍼는 열탕소독, 자외선 소독기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스포이드형 소재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프로븐몰에서는 ‘스마일베베’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29일까지 프로븐몰을 통해 ‘스마일베베’를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