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9월 마지막 개강반 수강생 모집
휴넷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9월 마지막 개강반 수강생 모집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1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학/심리학 학위 및 사회복지사/한국어교원 등 자격증 과정 포함.. 총 121과목 보유

교육부 정식인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휴넷평생교육원’이 9월 마지막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개강일은 9월 16일(수)이며, 수강신청은 개강일 하루 전인 9월 15일(화) 자정까지 가능하다.

9월 개강 일정은 학점은행제로 학위 취득을 준비하고 있는 학습자들에게는 매우 중요한 시기다. 학점은행제는 대학과 동일하게 연 2회(2월, 8월) 졸업장 취득 신청이 가능한데, 이번 9월 16일 개강반으로 수강을 시작해 15주 과정을 수료하면 내년 2월 학위 신청이 가능해 진다. 이 모집기간을 놓쳐 9월 이후 개강반으로 시작하면 내년 8월에나 학위 신청이 가능해 학위 취득이 6개월 이상 늦어질 수 있다.

휴넷평생교육원은 2020년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평가 인정 결과 전과목 100% 인가를 받았으며, 총 121과목을 보유하고 있다. 또 ISMS 인증을 받아 업계 최고 수준의 개인정보 보호 관리체계를 자랑한다.

휴넷평생교육원은 경영학, 심리학, 회계학 등 다양한 학위 과정은 물론 사회복지사, 한국어교원,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공인회계사(CPA), AICPA 등 국가 자격증 과정을 두루 운영 중이다.

▲특히 경영학, 심리학 전공 과목이 완제되어 있어 교육원 이동 없이 한 번에 수강 가능하다. ▲아울러 교과목에 따라 이수만 해도 마케팅분석전문가와 전문상담교사 2급, 임상심리사 2급, 청소년상담사 3급, 언어치료사 등 전공 관련 민간자격증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9월 수강신청 기간까지 경영학 및 심리학 과정 교과목인 경영통계학, 시장조사론, 정서심리학을 과목당 9,900원으로 수강할 수 있는 이달의 과목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더불어 사회복지사 2급, 한국어교원 2급 과정은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이론, 실습 과목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교육원 이동없이 한 번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모든 교육 과정에서 수강료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모바일 수강과 학습 알림 시스템, 원격 지원 서비스, 1:1 학습 설계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9월은 내년 2월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마지막 개강 일정이기 때문에, 수강생 문의가 상당히 몰리고 있다”며, “학위 취득을 준비하는 수강생이라면 교육원 내 진행중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과 고객센터를 통해 1:1 상담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