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변혁리더스포럼 세미나 ‘블랙야크를 일궈낸 강태선 회장의 기업 스토리’ 성황리 개최
제2회 변혁리더스포럼 세미나 ‘블랙야크를 일궈낸 강태선 회장의 기업 스토리’ 성황리 개최
  • 미래한국 편집부
  • 승인 2020.09.1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시장경제를 구현하는 (재)자유기업원(원장 최승노)이 지난 9일 오후 5시 서울 여의도 산림비전센터 열림홀에서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과 함께하는 ‘변혁리더스포럼 2차 세미나’를 개최했다.

해당 세미나는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 사업가들을 대상으로 블랙야크를 일궈낸 강태선 회장의 기업 스토리 강연과 함께 질의응답을 주고받는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강연은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진행됐다. 6시 이후부터는 저녁식사와 함께 청년 사업가들이 서로의 고민과 궁금증을 자유롭게 주고 받을 수 있는 네트워킹 시간으로 구성됐다.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은 1973년 동진레저를 설립한 후 현재 블랙야크 동진레저 아우트로 회장으로 패션 혁명을 일으킨 아웃도어 1세대 개척가다. 자연과 사람 중심의 철학과 활동, 그리고 지속가능한 삶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지향점으로 최근 UN 글로벌 지속가능 리더 100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자유기업원이 주최하는 변혁리더스포럼은 지난 1월 제주도에서 전·현직 대학총학생회장들과 청년 리더 40명을 초대하여 리더십 특강 및 자유토론 등으로 1차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