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전녹용, 유튜브 라이브쇼핑 16일 진행... 임영웅 담요 증정
구전녹용, 유튜브 라이브쇼핑 16일 진행... 임영웅 담요 증정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건강식품 구전녹용이 유튜브 라이브 쇼핑을 16일 오전 11시부터 90분간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이번 유튜브 라이브 쇼핑은 구전녹용 복세편살60(120포) 두 박스 구매자에게 임영웅 전신이 담긴 초대형 담요 2종 중 1종 랜덤증정, 네 박스 구매자에게 2종이 모두 증정된다. 판매가 역시 홈페이지 정상가격보다 25% 할인된 가격(두 박스)으로 제공되며, 온라인 구매 시 3,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본방송에 앞서 오늘까지 진행되는 사전판매를 통해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한정수량 소진 시 사전판매는 조기 마감된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지난달에 이어 두 번째 유튜브 라이브 쇼핑을 실시한다. 첫 방송 때 큰 성원을 받은 만큼 이번 방송도 알차게 구성했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유튜브 라이브 쇼핑은 가격할인과 함께 세상에서 하나뿐인 임영웅 굿즈도 증정된다.”고 배경을 밝혔다.

이어 “코로나로 인해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소중한 분께 귀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며 “16일 방송에서 증정되는 담요는 지난달 유튜브 판매 시 증정됐던 담요보다 사이즈를 크게 제작했다. 간절기인 요즘 이불로 사용해도 될 크기라고 보면 된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구전녹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구전녹용의 주원료로 쓰이는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은 편강한방연구소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점 공급 계약했다. 또한 엄선 된 18가지 국내산 천연재료들을 함께 달여 남녀노소 모두 섭취가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가장 대표적인 제품 ‘구전녹용’ ▶순하게 담아낸 ‘구전녹용 순’ ▶유아의 건강과 성장을 돕는 ‘구전녹용 당금아기’ ▶초등학교 자녀 입맛에 맞춘 ‘구전녹용 금지옥엽’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휴대용 제품 ‘구전녹용 복세편살’ ▶고품격 제품으로 가장 깊고 진한 녹용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떠먹는 농축액 ‘구전녹용 진’ ▶녹용과 홍삼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구전녹삼‘ 등으로 구성돼 있다.

2020년 관세청 ‘나라별 녹용 수입 가격’ 자료에서 러시아산 녹용이 뉴질랜드산 녹용 대비 kg당 약 110% 정도 높은 것으로 확인된 것처럼 러시아산 녹용이 원용(元茸)으로 인정받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