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혈행 건강을 위한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 선보여
고려은단, 혈행 건강을 위한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1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어지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콕 생활이 장기화되면서, 야외활동과 운동량이 줄어들고 있는 반면, 외식 대신 배달음식을 이용하는 비율이 늘면서 자극적인 음식을 섭취하는 경우는 증가하고 있다.

자극적인 음식의 섭취와 운동 부족으로 혈관 건강을 염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최근 고려은단에서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를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는 기존 자사 제품에서 DHA 750mg, EPA 150mg 총 900mg으로 DHA 함량을 더 높여 혈행 개선과 함께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캡슐 사이즈는 더 작아져 섭취하기에도 편하다"라고 밝혂다.

이어 "깨끗한 남태평양의 초소형 어종 엔초비에서 DHA 선별 추출 기술로 DHA 함량을 높이고 오염 물질을 최소화하는 2종 특허기술을 적용해 더 깨끗하고 함량 높은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