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위시스 X 유튜버 다영, 올리브영 앱 라이브방송 진행
나인위시스 X 유튜버 다영, 올리브영 앱 라이브방송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가 2세대 수분앰플의 런칭을 기념, 58만 뷰티 유튜버 다영과 16일 밤 10시 올리브영 앱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나인위시스의 올라이브 방송은 하이드라 앰플 Ⅱ 기획세트, VB 톤업 얼티밋 SPF 21, 하이드라 앰플 크림 총 3가지 제품을 단독 특가로 소개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프로, 하이드라 전 라인(7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고객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하이드라 앰플8ml, 토너 20ml, 크림 8g이 구성된 에코 파우치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58만 뷰티 유튜버 다영의 다양한 뷰티 팁도 소개될 예정이다. 스킨케어 강의를 통해 마스크와 환절기에 민감해진 피부를 누구나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시청자와 활발한 소통을 위한 Q&A 시간 등 다채로운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수분앰플이 더 좋은 성분과 용량으로 2세대를 출시할 수 있기까지는 제품의 가치를 알아봐주신 고객님들 덕분”이라며 “나인위시스는 언제나 아낌없는 좋은 성분과 효과로 보답하기 위해 한결같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