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세라마이드 ‘아이비세라미드’ 가을맞이 3+1 이벤트 진행
곤약세라마이드 ‘아이비세라미드’ 가을맞이 3+1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1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되면 하늘은 높고 푸르며 말이 살찌고 햇곡식, 햇과일이 나와 풍성한 음식을 즐기게 된다. 하지만 계절이 바뀌는 시기인데다 여름에 비해 급격히 건조해져 피부관리에 비상등이 켜진다.

가을이 되면 기온과 습도가 저하되고 일교차가 커져 전체 건강 관리를 비롯해 피부 수분 관리에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 이에 가을 피부관리 방법 중 본인에게 맞는 걸 찾아 적용해야 하며 수분크림, 오일, 로션 등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고 영양 공급도 꾸준히 해야 한다.

또한 피부장벽관리식품이라 알려진 세라마이드를 섭취하는 것도 좋다. 세라마이드는 피부장벽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성분으로 각질 세포를 연결해 수분 증발을 억제한다. 피부장벽을 관리해 외부의 자극으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고 피부 내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줄 수 있다.

이를 강화하려면 세라마이드 성분을 섭취해야 하는데, 먹는 세라마이드의 대표적인 원료는 곤약감자 세라마이드다.

세계적 학술지 ‘Pediatr Dermatol’에 등재된 곤약감자 추출물을 이용한 인체적용시험결과에 따르면, 피험자 83명이 12주간 해당 추출물을 섭취한 결과 팔꿈치, 볼 등의 피부표피 수분 손실량(TEWL)이 대조군과 유의한 차이를 보이며 감소했다. 또한 아토피성 피부염 보유 피험자는 피부 통증, 피부 부스럼 등이 감소하는 결과가 나타났다. 이에 곤약감자 세라마이드는 국내 식약처에서 피부 보습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아이비세라미드 관계자는 ”곤약감자는 독성이 있어 식품으로는 섭취할 수 없기 때문에 곤약감자 세라마이드를 기능성원료로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야 한다. 이 외에충분한 수분섭취를 통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세라미드에는 곤약감자 추출물이 기능성원료로 함유되어 있으며 최근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가을을 맞이하여 3+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이매진랩 쇼핑몰 또는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