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 4단지 세대 분양
용인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 4단지 세대 분양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1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의 공동생활권이 늘어나면서 층간 소음 없이 전원생활의 만족도를 위한 타운하우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투자와 실거주 목적을 동시에 누리며 나만의 독립된 휴식공간을 설계하고 아파트와 같은 첨단 시스템을 누릴 수 있는 대단지 타운하우스이기 때문으로 해석된다.

전원주택의 인기가 더 높아지며 상권 접근성이 향상되면서 자연친화적인 주거 환경을 찾는 층이 늘고 있다. 갑갑한 도심에서 벗어나 레저활동, 여가활동을 즐기며 가족중심적인 트랜드로 변화하고 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에 대단지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가 공급되고 있다. 2~3층 규모의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넓은 잔디마당, 주차공간, 테라스, 포치 등 다양한 공간을 연출했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 간격으로 채광, 환기, 조망권을 확보했다. 1층에 방의 유무에 따라 타입을 선택가능하며 가족구성원에 맞게 변경 시공가능하다. 히노키 편백나무로 시공했으며 드레스룸, 원목아일랜드식탁 등 기본 옵션으로 제공한다. 내진설계, 내구성, 내품성을 높이고 벤자민 무어 페인트 등 재료를 사용했다.

도보거리에 삼계고등학교가 위치하며 포곡초, 포곡중, 포곡고,명지대, 용인대 등 교육환경이 갖춰져 있다.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속도로, 57번 국도 등 교통망이 조성돼 있다. 동탄, 서울 강남 등 주변도시로 이동가능하다. 

이마트,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죽전신세계백화점 등 쇼핑시설과 한국민속촌, 용인세브란스병원,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골프장 등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처인구는 용인테크노밸리가 입주를 시작하고 SK하이닉스반도체, 덕성2일반산업단지 유입이 기대된다.

관계자는 "삼계리 위드포레는 120여세대의 대단지임에도 불구하고 1차 및 2차 세대를 완판하고 4단지 세대를 막바지 분양 중이다. 이미 입주를 완료해 단지 내 도로망, 도시가스 등 형성돼 있어 불편함이 없다. 샘플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