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케어 전국 매장, 10주년 & 추석맞이 아동 유아신발 할인행사 진행
스텝케어 전국 매장, 10주년 & 추석맞이 아동 유아신발 할인행사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1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상품 15% 할인 및 1인당 2족 이상 구매 시 추가 10%, 사은품 깔창 증정

여아구두와 걸음마 유아신발 전문기업인 ㈜스텝케어가 창립 10주년 및 추석을 맞이해 전국 매장 전 상품(행사상품 제외) 15% 할인 및 2족 이상 구매 시 추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넉넉한 사이즈로 오래 신을 수 있도록 사이즈에 맞춰 잘라 사용하는 추가 깔창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

전국 스텝케어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10주년 & 추석맞이 할인 행사는 국내외 프리미엄 걸음마 아기신발로 유명한 팁토이조이, 높은 퀄리티로 국내에서 디자인, 생산되는 백화점 인기 여아구두 및 여아신발 멜리니, 가볍고 편한 3D 아동 공룡운동화 다이노킹즈, 프랑스 국민 아동운동화 벤시몽, 자동차 캐릭터 Led 유아신발 올토프 등 전 상품을 대상으로 창립 10주년 기념 및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텝케어 관계자는 ‘10년간 스텝케어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10주년 스텝케어몰 할인 행사 외에 전국 매장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신발, 걸음마신발, 아동운동화, 여아구두 등 다양한 아동신발 상품들을 직접 신어보고 가격부담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10주년 &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고품질의 브랜드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