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투자그룹 (이상우 대표), 이상경제TV 방송사업 신규인력 채용
이상투자그룹 (이상우 대표), 이상경제TV 방송사업 신규인력 채용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1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상투자그룹 채용 이미지 / 이상투자그룹 제공
사진= 이상투자그룹 채용 이미지 / 이상투자그룹 제공

종합금융 플랫폼인 이상투자그룹(이상우 대표)에서는 오는 27일까지 경력직 수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대규모 경력직 채용에 이어 5개 부문 10개의 직무를 새롭게 추가한 것이 특징으로 이번 모집에서는 이상경제TV 방송사업 분야 신규인력을 대거 채용할 계획이다.

이상투자그룹(이상우 대표)은 경력직 수시 채용 확대를 통해 모기업을 비롯하여 자회사인 이상미디랩, 이상스마트팩토리,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의 전 직군에 걸쳐 인재를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채용 포지션은 △기획·전략 △주식 전문가(애널리스트) △경영지원 △출판·편집·디자인·마케팅 △IT개발 △부동산 △고객관리 △영업·영업관리 △이상경제TV 사업부·방송국·보도국·편성기획 등 총 13개 부문 44개 직무이며, 경력 1년 차부터 팀장급까지 폭넓게 영입한다.

이번 채용에서 눈여겨볼 대목은 이상투자그룹만의 우수직원 특별채용 시스템 도입이다. 주요 골자를 살펴보면, 경력직 인재가 원하는 업무환경 및 조직구성을 기업 차원에서 세팅해주는 지원 정책과 직전 연봉 대비 최대 100% 한도 내 처우를 협상하는 정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경력직 입사자에게는 △직무 전문성 향상 교육, △성과에 따른 보상, △워라밸 보장을 위한 복리후생 제도 등 크게 3가지 분야에서 입체적인 지원이 이뤄진다. 직원이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에 중점을 두는 인재경영 원칙에 따른 것이다.

이상투자그룹 채용 담당자는 “이상투자그룹은 핀테크, 부동산, 미디어 영역 간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는 그룹으로서, 금융 솔루션 혁신 커리어를 다각적으로 쌓아나가길 원하는 청년들에게 최적의 회사”라면서 “증권정보제공업계 1위 기업에서 역량을 펼칠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상투자그룹 홈페이지 및 채용정보 전문 사이트 사람인과 잡코리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