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패브릭소파 원가공개 시스템 운영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패브릭소파 원가공개 시스템 운영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캉스란 말이 떠오르며, 소파는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집 속, 하나의 공간을 완성할 수 있는 가구로 자리잡았다. 

패브릭소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레드플래닛은 소파에 사용되는 주재료인 패브릭과 가죽 원단, 틀이 되는 원목 골조, 제품을 제작하기 위한 공정 등에 소요되는 인건비, 하드웨어비, 내장재 비용 등 원가를 공개하는 정책을 도입하여 실시하고 있다.

레드플래닛이 선보이는 신소재 패브릭 원단은 2020 유럽 프리미엄 패브릭으로 선정된 아그마미토(AGMAMITO) TOCCARE의 제품으로 우수한 항균성과 방수, 방염, 강한 내구성을 갖춰 외부접촉으로 긁히거나 손상되지 않는다. 소가죽의 면피 부분을 무두질해 원피가 손상되는 것을 최소화시킨 것이 특징으로 시간이 흐를수록 천연면피의 특성이 고급스럽게 나타난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대부분의 가구브랜드에서 선보여왔던 가죽소파들은 원가절감을 위해 부분적으로만 원장을 진행하는 것이 관행이었는데, 자사 제품은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통원장해 이음새가 보이지 않아 완성도 높게 마감한 고급쇼파다.  E0등급 목재와 에코 접착제 등 내장재와 기초부자재 모두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들을 사용해 피부 자극과 호흡기 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레드플래닛 일산본점은 금주부터 20만원 상당의 매주 다른 사은품을 소파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정, 증정할 계획이다. 소파 구매고객에 한해 신소재 향균 메모리폼 베개가 증정된다. 또한 소파구매시 세라믹식탁을 30% 할인, 매트리스 구매시, 프레임 50% 할인 프로모션은 꾸준히 이어갈 방침이다.

일산가구단지 본점을 비롯해 동탄, 대구, 김해가구단지 등 전국 지점에서 또한 아쿠아클린, 사하라, 샤무드 소파를 비롯한 가죽 리클라이너, 통가죽 쇼파 등 각종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