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 일산점,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할인행사 진행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 일산점,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할인행사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파는 가정에서 꼭 필요한 필수 가구로, 인터넷을 통해 구입한다면 가격만 참고하고 구입해 낭패를 당하는 경우가 있다. 또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직접 원단이나 가죽을 만져보지 않고 구매했다가 실제로 배송 후 사진과는 다른 색감과 원단으로 피해를 보는 경우도 많다. 오프라인 가구 전문 매장을 통해서 제품을 직접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일산점은 패브릭 소파 및 아쿠아클린소파 등을 대상으로 특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베니시모는 다양한 기능성 패브릭 소파와 가죽쇼파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다.  베니시모는 스페인 섬유전문기업인 안티큐어사와 합작해 국내에서 제작하는 소파전문회사이다. 안티큐어는 가구용 업홀스터리 원단 외에도 의류용과 인테리어 내장재 등을 사용하는 글로벌 섬유 전문 기업이다.

관계자는 "국내 기능성 패브릭 소파 중에서 아쿠아클린소파는 차세대 소파로 손꼽힌다.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은 OEKO-TEX 100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OEKO-TEX 100은 친환경 인증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 또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FREE PFC 인증을 통해 인체에 악영향을 끼치지 않아 인체 무해한 친인체 인증을 받았다"라고 덧붙였다.

베니시모 일산점 관계자는 “베니시모의 독점 원단인 아쿠아클린소파는 제품명이 아니고 상표다. 유럽 최대 규모의 섬유전문기업과 합작해 직접 사용하고 있어 품질을 보증하고 있다"라며 "일산가구단지 매장은 코로나19에 대비하기 위해 1일 1회 소독을 필수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재난지원금과 지역화폐 활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