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피자,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 진행...“임영웅 굿즈도 받아가세요”
청년피자,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 진행...“임영웅 굿즈도 받아가세요”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1 09:5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피자 브랜드 ‘청년피자’에서 매주 월요일 배달의민족, 목요일 요기요 앱을 통해 할인된 금액으로 청년피자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를 선택한 후 요일별 할인의 월요일 화면에서 청년피자 쿠폰을 발급받아 결제시 할인적용 가능하며 요기요는 결제 화면에서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청년피자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청년피자는 신메뉴 ‘치즈히어로’ 구매시 임영웅 포토카드와 마그넷 굿즈를 한정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임영웅(포토카드+마그넷set) 굿즈’는 A형, B형 총 두가지이며 소진시까지 랜덤으로 증정된다.

지난 16일 출시된 치즈히어로는 고다, 브리, 탈레지오 3가지 큐브치즈와 풍미 가득한 장작삼겹에 바비큐치킨과 담백하고 부드러운 감자샐러드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극대화한 청년피자의 프리미엄 신메뉴이다.

청년피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배달음식 주문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배달의민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청년피자의 신메뉴 ‘치즈히어로’와 한정 굿즈가 즐거운 식사와 알찬 혜택을 동시에 누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두원 2020-09-23 12:39:48
어머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