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레, 언택트 시대에 발맞춘 '프리미엄 뷰티 추석선물세트' 오픈
르까레, 언택트 시대에 발맞춘 '프리미엄 뷰티 추석선물세트' 오픈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확과 풍요로움의 상징인 추석이 성큼 다가왔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접촉이나 친지방문을 최대한 자제하는 추세다. 이러한 영향으로 모임이나 방문 대신 선물세트를 전달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

일상 속에 향긋함을 가져다주는 브랜드 르까레는 추석연휴 기념 파격 혜택을 가득 담아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21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추석선물세트 프로모션'은 <베스민 라인 세트>와 <탈취제 종합선물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길어진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코로나블루'에 빠진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향기를 담았다.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냄새의 원인은 날리고 향기 지속력은 업그레이드 시킨 섬유탈취제부터 건조기 시트까지 실속있게 구성했다. 두 세트 모두 500세트 한정이며 재고 소진시 종료된다.

르까레 관계자는 “올 추석에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향기 듬뿍담긴 르까레 선물세트로 감사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9월 21일부터 진행되는 추석선물세트 프로모션의 자세한 정보는 르까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