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균상의 후시펫, 고양이 면역력과 건강케어를 위한 추석 프로모션 진행
윤균상의 후시펫, 고양이 면역력과 건강케어를 위한 추석 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귱집사 윤균상의 프리미엄 반려동물브랜드 후시펫이 추석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이 적용되는 냥수무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밝혔다.

프로모션에서는 전문 제약회사인 ‘보령제약그룹’과 함께 개발한 고양이 전용 영양제 닥터냥 3종과 함께, 기존 인기 상품인 ‘추나쿠션’과 ‘쓱쓱브러쉬’등의 기획 세트를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코로나 상황을 고려하여 면역력 증강과 건강 케어에 초점을 맞춘 닥터냥 고양이 전용 영양제를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관계자는 "고양이가 자주 앓는 질환과 고양이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만을 배합하여 만들었다. 보령 63년 전통의 전문 노하우와 기술력을 갖춘 보령제약 그룹과 함께 만들면서 전문성을 확보했다. 닥터냥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보령제약 그룹이 개발하여 특허 받은 4세대 바이오틱스로서 고양이에게 유산균과 함께 장내 환경 개선과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준다."라고 밝혔다.

프로모션 제품은은 4세 미만 고양이의 발육과 면역력 강화를 위한 ‘아깽이 발육 영양SET’와 7세 이상 노령묘의 건강관리와 질병 예방을 위한 ‘묘르신 봉양 영양SET’로 구성되어 있다.

후시펫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인간만이 아닌, 반려동물에게도 이어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했다.  집사들이 반려동물인 고양이와 함께 할 시간이 늘어나길 바라며, 그 시간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채워질 수 있도록 미리미리 예방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프로모션에 담았다. 이번 기간에 할인을 통해 많은 집사들이 낙터냥을 접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추석 프로모션은 9월 21일부터 5일 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물량의 조기 소진 시 기간은 단축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