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비대면 트렌드 반영한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하이리빙, 비대면 트렌드 반영한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추석은 코로나19의 지역 확산을 막기 위해 ‘조용한 추석 보내기 운동’ ‘이동 멈춤 운동’ 등 언택트 캠페인을 펼치는 지자체도 늘고 있다. 이처럼 올해 추석은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직접 방문보다는 선물과 메시지로 마음을 전하려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가운데, 하이리빙이 ‘건강’과 ‘온라인몰’에 집중한 추석 선물세트를 구성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건강식품은 명절 선물세트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특히 올 추석은 면역력 강화를 위한 ‘진홍삼 메가스틱’ ‘진홍삼 활기찬’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침향을 함유한 ‘자연이 만든 명작 침향’도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에도 고급스러움을 더해져 정성을 담아 드리는 선물용으로 추천된다.

엔트리 건강기능식품에서는 온 가족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애피더스혼합유산균, 멀티 비타민 미네랄 트리플엔, 각각 남성과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맨즈 파워 업, 에스론 우먼 골드, 젤리 타입으로 맛과 영양을 잡은 멀티 비타민 미네랄 짜먹는 비타엔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함유한 본뷰티 등이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성됐다.

이외에도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 케어를 위한 떼즈블랑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해주는 타임리셋 선물세트와 각질 관리에 도움을 주는 페이스 오프 30 데이즈 프로그램 플러스 선물세트, 이외에도 탄력, 보습, 화이트닝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맞춤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실천으로 고향 방문이 어려워지면서 고가의 상품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도 준비됐다. 10~20만원 대 이상의 인기 상품인 ‘한우세트’를 비롯해 법성포 영광굴비 등 프리미엄 신선식품 선물세트가 구성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운영 기간은 10월 12일(월)까지며, 명절 연휴 시작 전에 선물을 보내기 위해서는 오는 9월 23일(수) 16시까지 주문 및 입금을 해야 하며, 인기 상품의 경우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리빙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