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CJ오쇼핑 '해마미인' 23일 7시 15분 론칭
㈜인스코비, CJ오쇼핑 '해마미인' 23일 7시 15분 론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마미인이  CJ오쇼핑에서 9월 23일 오전 7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닥터파이브(대표 조봉균)와 ㈜인스코비(대표 구자갑)가 지난 8월 출시한 해마미인은 국내 유일 제주산 해마를 함유한 여성 갱년기 건강식품이다.  해마미인은 제주산 해마를 기반으로 제주산 황칠, 백년초와 오미자, 구기자, 복분자 등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구성했다. 

관계자는 "해마는 17가지 아미노산과 칼슘, 인, 마그네슘 등 19가지 무기질 등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영양 성분으로 구성돼있다. 그중에서도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아르기닌은 일반 수산물에 비해 2배 넘게 함유하고 있어 해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방에서는 해마는 보양약에 속해 몸에 양기가 부족할 때 쓰인다. 중화권 국가에서는 해마를 천식과 같은 호흡기 질환, 심장병, 골절 등을 치료하는 약재로 사용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혜정 닥터파이브 이사는 "해마미인은 동의보감과 본초강목 등 고대부터 진귀한 약재로 소개된 해마를 함유한 갱년기 건강식품이다. 성원에 힘입어 홈쇼핑 첫 론칭도 앞두고 있다. 9월 23일 오전 7시 15분 CJ오쇼핑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5는 호주 RBK사의 기술협력으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0 고객감동 우수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하며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해마미인은 닥터파이브 공식몰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 롯데백화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Tag
#ㅏ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