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건강한가[家] 추석선물세트 선보여
GC녹십자 건강한가[家] 추석선물세트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C녹십자 ‘건강한가[家]’가 건강기능식품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추석선물세트 특가 할인 및 이벤트 혜택 등은 오는 10월 3일까지 제공된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올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몰 등 비대면 쇼핑을 통해 추석 선물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크게 증가하고 건강을 위한 선물이 인기를 끌며 ‘언택트’와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건강한가[家] 건강기능식품 추석선물세트가 사랑을 받는 것 같다”고 밝혔다.

건강한가[家]는 반세기 역사의 국민 제약사GC녹십자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당신의 건강이 가족의 건강입니다’를 모토로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들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지씨 홍삼’, ‘지씨 프리바이오틱스’, ‘지씨 멀티비타민미네랄’, ‘지씨 알티지오메가’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추석선물세트로 구성했으며 해당 추석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40% 즉시할인 특가, 무료배송, 선물용 쇼핑백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주유 상품권 5천원 증정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C녹십자 건강한가[家] 직영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