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슈가, 가을맞이 신메뉴 '흑당 라떼 3종' 10월 8일 출시
타이거슈가, 가을맞이 신메뉴 '흑당 라떼 3종' 10월 8일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흑당카페라떼 RTD 제품 전국 GS25 편의점 동시 출시

대만 정통 밀크티 브랜드 타이거슈가가 베스트메뉴 흑당크림카페라떼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가을맞이 신메뉴를 출시한다.

타이거슈가가 선선한 바람과 찾아온 가을과 어울리는 라떼3종을 10월 8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흑당크림카페라떼는 타이거슈가 흑당과 커피의 조화로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타이거슈가의 베스트 메뉴이다. 흑당카페모카는 진한 커피와 다크초코, 달콤한 흑당이 만나 달콤하고 진한 맛을 같이 즐길 수 있어 가을과 잘 어울리는 깊은 맛을 선보인다.

타이거슈가의 마시는 디저트 흑당티라미수라떼는 깊은 풍미가 있는 흑당크림카페라떼 위에 진한 크림치즈 무스를 넣어 다크초코파우더를 뿌려 마무리하여 단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진한 티라미수 케이크를 구현해냈다.

오는 9월 23일부터 전국 GS25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흑당카페라떼' RTD 버전이 출시된다. 타피오카 펄이 들어가지 않은 멸균 제품으로 매장 제품과는 상이하지만 그 풍미를 최대한 구현해 내고자 하였다.

타이거슈가 관계자는 "브랜드 자체의 전통성을 소중히 간직하면서도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거슈가는 재작년 3월 홍대 본점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뻗어나가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는 흑당 버블 밀크티 전문 브랜드다. 한국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음료의 비주얼과 함께 그동안 접해보지 못했던 신선한 맛, 차별화된 맛의 새로운 음료 문화를 선사하며 흑당 밀크티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