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언더웨어 푸딩언더웨어, 공식 스토어 오픈... 이벤트 진행
주니어 언더웨어 푸딩언더웨어, 공식 스토어 오픈...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대 소녀 위한 ‘푸딩브라’ 등 제품 선보여.. 연구개발 통한 브랜드 성장에 박차

주니어 언더웨어 브랜드 ‘푸딩언더웨어’가 22일 공식 스토어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해당 브랜드는 성인과 비슷한 수준의 발육에 비해 가슴 발달은 막 시작한 10대 소녀들을 위한 고탄력 심리스 주니어브라를 출시해 주목받은 바 있다. 2차 성징 과정에서의 복잡하고 다양한 가슴 형태에 맞는 주니어브라로 엄마들이 겪는 자녀 속옷 고민을 해결하며, 이후 많은 심리스 주니어브라의 출시에 영향을 주었다.

브라 몸체와 패드를 각각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방식을 적용한 ‘푸딩브라’가 대표적인 제품이다. 10대 소녀들의 다양한 몸 사이즈와 단계별 가슴 형태에 맞는 속옷을 구매할 수 있어 호응을 얻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론칭 첫 해부터 10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푸딩언더웨어는 지난해 3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 다양한 온라인 마켓으로 판매망을 확장함에 주력해왔다. 비교적 작은 규모의 주니어 속옷 시장에서 다채로운 색상과 부드럽고 탄력 있는 소재의 주니어 브라, 주니어 팬티 등의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으며, 브랜드의 성장에 힘입어 공식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금일 오픈한 공식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신제품을 만날 수 있다. 지속적인 출시 요청이 있었던 패드일체형 브라의 경우 고탄력 초경량 소재를 적용한 ‘푸딩UNO’로 출시됐으며, 동일 소재를 사용한 ‘푸딩435 팬티’는 43.5%의 높은 스판 함유율로 더욱 편안하고 쫀쫀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기존 스테디셀러인 패드분리형 푸딩브라는 더욱 편안한 패턴과 친환경 소재인 텐셀을 안감에 적용해 업그레이드했다.

오픈을 기념한 3가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선착순 구매 고객 500명에게 생리대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푸딩 줄자를 증정, 편안한 언더웨어 선택을 위한 정확한 사이즈 측정을 돕는다. 엄마들을 위한 팬티 5장 구성의 ‘5럭키팬티(FIVE-LUCKY PANTIES)’는 재고 소진 시까지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주니어 언더웨어 브랜드로서 지속 성장하고 있는 푸딩언더웨어는 올 하반기 기능성 위생팬티 등 20여 가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며, “향후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상품 라인을 구축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