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삼, 면역력 높은 추석선물 ‘한국삼 정성 담은 홍삼 시리즈’ 선봬
한국삼, 면역력 높은 추석선물 ‘한국삼 정성 담은 홍삼 시리즈’ 선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4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언택트’가 화두인 사회 풍토상 면역력강화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며, 홍삼은 가족들의 면역력을 높여줌과 동시에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추석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나 국내산 홍삼은 미국, 중국삼에 비하여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한국삼에서 이번 추석을 맞아 가성비와 휴대성이 뛰어난 홍삼 스틱 제품들인 ‘홍삼정골드스틱’, ‘정성 담은 석류홍삼스틱’, ‘정성담은 꿀홍삼스틱’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삼 제품들은 모두 금산에서 선별된 국내산 6년근 홍삼들이며, 이를 기반으로 풍부하고 깊은 맛과 함께 건강관리엔 제격인 제품이다.
 

‘정성담은 석류홍삼스틱’의 경우 여성 미용에 좋기로 소문난 석류를 함께 담아 씁쓸한 홍삼의 맛을 중화시켜준다. ‘정성담은 꿀홍삼스틱’의 경우 국내산 사양벌꿀을 함께 담아 쓴맛을 싫어하는 아이들부터 부모님까지 부담 없이 섭취하기 쉽게 제작되어 가족들에게 면역력을 챙겨드리고 싶어하는 분들께 추석 선물로 적합하다.

업체 측은 “한국삼 홍삼정 스틱 제품들은 스틱 파우치 형태일 뿐만 아니라 깔끔한 디자인과 휴대성으로 주부들은 물론, 야외활동을 즐기시거나 학교나 직장을 다니는 가족들에게 면역력을 챙겨줄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삼 제품들은 종합쇼핑몰 ‘올타몰’과 신세계, 롯데닷컴, 현대H몰 등 주요 대형 몰과 G마켓, 옥션, 11번가와 같은 오픈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