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시크릿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스틱, CJ오쇼핑 플러스 방송진행
네이처드림 시크릿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스틱, CJ오쇼핑 플러스 방송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연속(2018~2020)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브랜드 네이처드림이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스틱’을 9월 24일 오후 12시 45분부터 CJ오쇼핑 플러스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시크릿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스틱은 터키산 몽모랑시 농축액 93.15% 가 함유되어 있으며, 물한 방울 넣지 않아 진한 타트체리 영양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타트체리 품종 중 우수한 몽모랑시 품종만을 사용하여 1포당 15알의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담고 있다. 또한, 저분자 피쉬 콜라겐 1,000mg 이 동시에 담겨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타트체리는 흔히 알려진 스윗 체리보다 비타민 함량이 높으며, 붉은색의 열매로 안토시아닌이 풍부할 뿐 만 아니라 칼륨, 칼슘, 인, 마그네슘, 콜린 등이 함유되어 있다. 타트체리의 핵심 성분인 식물성 멜라토닌은 자는 도안 분비되는 중요한 호르몬으로 피로 회복, 항산화, 면역력 강화, 불면증 등에 도움을 준다"라고 덧붙였다.

네이처드림은 최근 몽모랑시 리얼 타트체리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외 자체 유산균 브랜드 ‘BeoLAC 베오락’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을 보유하며 전문성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다. 네이처드림의 다양한 제품은 네이처드림 공식 스토어팜과 ‘올타몰’, 혹은 각종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해당 방송은 CJ오쇼핑플러스만의 단독혜택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시크릿 타트체리콜라겐 스틱’ 4박스 최대 혜택이 함께 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