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코, 롯데하이마트 통해 12인용 식기세척기 선보여
베코, 롯데하이마트 통해 12인용 식기세척기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의 노하우+한국인의 식생활 고려한 다양한 기능 탑재.. 세척부터 살균까지

유럽 대표 가전 베코(beko)의 식기세척기 2개 모델을 롯데마트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베코는 유럽 1위(2018년 유럽 23개국 대형가전 판매수량 기준, 빌트인 제외) 가전 브랜드를 넘어 전 세계 130개국에서 50여 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냉장고,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의 제품을 제조, 유통하고 있다. 한국의 경우 롯데하이마트에 론칭되어 국내 소비자들에게 생활의 편의를 높여주는 다양한 가전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에서 선보이는 베코 식기세척기 2개 모델은 빌트인(DUN48520W)과 프리스탠딩(DFN28520X, 빌트인 겸용) 모델이다. 주방의 구조에 맞게 설치할 수 있게 선택의 폭을 넓히며, 각 659,000원, 599,900원으로 시중의 유사 스펙 식기세척기 대비 최대 33% 저렴한 판매가가 책정됐다.

특히 12인용의 대용량 식기세척기라는 점에서 보다 넉넉한 크기의 가정용 식기세척기 제품을 고려하는 이들을 위해 추천되는 제품이다. 오랜 기간 동안 식기세척기를 사용해 온 유럽의 노하우와 한국인의 식생활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을 접목한 제품으로 기술력과 편리성이 돋보인다.

일상생활에서 쓰이는 수저류와 그릇부터 프라이팬, 냄비 등 부피가 큰 주방용품까지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도록 넓은 수납공간과 높이 조절이 자유로운 3단 바스켓으로 설계했다. 오목한 그릇의 사용이 잦은 한국의 식문화를 반영한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기본 2개의 노즐에 180℃ 회전하는 노즐을 추가한 ‘아쿠아 인텐스’ 기능으로 닦아내기 힘든 밥그릇 안쪽의 눌어붙은 밥알까지 강력한 분사 노즐이 말끔하게 세척한다.

세척은 물론, 보이지 않는 유해 세균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기능을 갖췄다. 베코 식기세척기는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실험을 통해 대장균, 살모넬라균, 리스테리아균을 99.9% 살균해 기능성을 입증했다. 여기에 70℃의 고온수가 꼼꼼하게 세척해 안심하고 청결한 식기를 사용할 수 있다.

빌트인과 프리스탠딩 모델 모두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전기세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식기 물 얼룩을 최소화하는 스팀건조 기능과 유리, 광택, 안심살균 등 맞춤형 세척코스 기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빌트인 모델에는 필터 세척 주기를 늘려주는 ‘에버클린필터’를, 프리스탠딩 모델에는 버튼 하나로 기기 내부를 청결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자동 내부 세척 기능이 적용됐다.

한편 베코 식기세척기는 롯데하이마트 전국 34개 출동 서비스망을 통해 신속한 A/S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베코 전용 콜센터를 통해 제품 문의 및 A/S 요청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