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이다스터치골드(TMTG), 선물 상품 MCS거래소에 24일 상장
더마이다스터치골드(TMTG), 선물 상품 MCS거래소에 24일 상장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MCS(MyCoinStory)는 금 기반의 암호화폐 TMTG 선물 상품을 24일 상장한다고 밝혔다.

TMTG는 실물 금 기반의 암호화폐로 디지털 금거래와 관련된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TGXC는 TMTG프로젝트의 일환인 디지털 금 거래 플랫폼으로 TMTG 토큰을 TG토큰으로 전환할 수 있다. 전환시 TMTG의 경제 안정성을 위해 소거되며 TG 토큰은 사용자에게 전달되어 2차 시장에서 거래 가능하며 재단과 협의가 된 한국금거래소 3M에서도 교환 가능하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MCS는 암호화폐 정보 사이트 크립토위저(Cryptowisser), 크런치베이스(Crunchbase), 크립토슬레이트(Cryptoslate)에 등재되어 있다. 거래소 최초로 24시간 CS를 지원하며 트레이더가 언제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 중심으로 플랫폼을 설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TMTG 관계자는 “TGXC 구축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4/4분기 내에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속도를 내고 있다. 또한 TMTG코인의 상용화와 생태계 확장을 위해 다양한 파생상품 출시와 함께 글로벌 거래소 상장에도 만전을 기할 것이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