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식사대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구수한맛 순’ 신규 런칭
대상웰라이프, 식사대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구수한맛 순’ 신규 런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웰라이프에서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는 ‘뉴케어 구수한맛 순’을 신규 런칭했다. 기존의 ‘뉴케어 구수한맛’을 한 층 더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제조했으며 탄수화물, 단백질,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한 팩에 담았다.

‘뉴케어 구수한맛 순’에는 5대 영양소와 함께 유청단백질을 포함한 3종의 단백질이 함유되었다. 이 외에도 23종의 비타민, 무기질도 풍부하게 함유되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뉴케어 구수한맛 순’은 평소 식사를 제때 하지 못하거나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하지 못 하는 분에게 적합하다. 200ml 용량으로 한 팩으로도 든든하고, 구수한 누룽지 맛으로 맛있게 즐기실 수 있다. 선식처럼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 섭취에 부담이 없고, 아침식사대용으로 이용하기 적당해 바쁜 직장인, 학생들도 마시기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뉴케어 구수한맛 순’은 기존의 인기 제품 ‘뉴케어 구수한맛’ 보다 부드러운 맛을 내어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치아가 약하거나 일반 식사에 대한 부담이 있는 분이 드시기 좋으므로 아침대용식으로 간단하게 이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뉴케어는 국내 환자용식품 판매 1위 브랜드로, 1995년부터 다양한 균형영양식을 출시하고 있다. 완전균형영양식 ‘뉴케어 구수한맛’과 당뇨환자를 위한 ‘뉴케어 당플랜’, 암환자의 영양공급을 도와주는 ‘뉴케어 액티브’, 황금비율 단백질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뉴케어 구수한맛 순’은 9월 25일(금) 오전 5시에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며, 첫 방송을 기념하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