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월드브릿지코인, 캐셔레스트, 아이닥스에 이어 26일 상장
암호화폐 월드브릿지코인, 캐셔레스트, 아이닥스에 이어 26일 상장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5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릿지 체인 플랫폼에서 사용하고 있는 암호화폐 월드브릿지코인이 캐셔레스트, 아이닥스에 이어 포블게이트에 오는 26일 상장한다.

월드브릿지코인은 이더리움으로 구성되어 기능적과 안정성을 두루 갖춘 체인으로, 암호화폐와 일반 화폐를 연결하는 통합 결제 시스템을 구축, 생태계를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이번 상장을 통해 월드브릿지코인은 전 세계 온라인 및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스마트폰을 활용한 간편한 결제가 가능하게 된다. 개방형 API를 공급해 온오프라인 판매자가 자유로운 거래가 될 수 있는 다양한 터미널도 함께 공급된다. 현재 월드브릿지코인은 글로벌 국제 결제 플랫폼 시장에 새로운 핵심으로 떠오르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목표를 위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도록 생태계 구축에 나서고 있으며, 신용카드나 PG사의 결제 수수료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를 대비, 안정적인 플랫폼으로 정착되도록 힘을 쏟고 있다. 플랫폼 내에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이목을 끌고 있는 서비스는 AD 키보드 솔루션으로 메신저 내에서 이뤄지는 키워드를 분석하여 이에 맞는 광고를 제공한다. 시청자들은 광고를 보고 월드브릿지코인을 보상받게 되는 시스템이다. 또한 하이브리드 월렛 서비스를 제공해 다양한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유할 수 있으며, 결제 시 안전이나 편의성을 동시에 만족하게 해주는 점에서 다른 생태계와 다른 면모를 보인다.

월드브릿지코인 관계자는 “포블게이트는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상장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월드브릿지코인의 매력을 들여다 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라며, “다양한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관심을 받고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상장은 오는 26일 진행되며 포블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