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프리미엄 멜라케어 앰플크림’, 현대홈쇼핑 방송 27일 진행
구달 ‘프리미엄 멜라케어 앰플크림’, 현대홈쇼핑 방송 27일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7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미쓱싹크림’ 애칭 얻은 올데이 기미크림.. 풍성한 구성으로 판매

잡티세럼, 톤업크림 등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뷰티 브랜드 구달이 신제품 ‘프리미엄 멜라케어 앰플크림’을 27일(오늘) 13시 45분부터 진행되는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방송 홈쇼핑 모델로 배우 최정윤이 출연할 예정이다. 구성은 109,000원에 프리미엄 멜라케어 앰플크림 정품(50ml) 4개와 일주일 키트(2ml*7개입) 두 박스다. 구매 후 현대홈쇼핑 홈페이지에서 리뷰를 작성하면 정품 크림을 1개 추가로 증정한다.

구달 프리미엄 멜라케어 앰플크림은 기미, 잡티케어로 ‘기미쓱싹크림’이라는 별명으로도 불린다. 특허받은 멜라닌 분해 성분 MELAZERO-C(특허 제10-1814065호)가 멜라닌 색소 침착을 완화시키며, 구달의 투턴 시스템으로 유효성분을 극대화해 옅고 넓게 분포된 기미와 진하고 깊은 기미까지 동시에 케어한다.
 

비타민c의 여왕으로 불리는 제주산 ‘금귤 추출물(둥근금감추출물)’을 100,000ppm 함유해 항산화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비타민 유도체 성분 11종이 함유되어 피부에 비타민을 공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구달 관계자는 "대부분의 기미크림 제품을 낮에만 사용하는 것과 달리, 프리미엄 멜라케어 앰플크림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올데이 크림이다. 제품 하나에 앰플과 크림의 효과를 모두 담아 수분감과 영양감이 풍부하다. 여기에 각종 인체적용 시험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여름철 자외선 노출로 인한 잡티케어가 필요한 시점에 출시 직후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멜라케어 앰플크림을 현대홈쇼핑을 통해 소개한다. 금일 13시 45분 방영되는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풍성한 구성으로 기미쓱싹크림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