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읕 여성질 유산균 이너메이트 더블유, 온누리약국 팝업스토어 입점
티읕 여성질 유산균 이너메이트 더블유, 온누리약국 팝업스토어 입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헬스케어 브랜드인 티읕  여성질유산균 ‘이너메이트 더블유'가 온누리약국 팝업스토어에 입점된다고 밝혔다.

전국 약 2,200여개의 약국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온누리 약국 점포 중에서 코코온누리 약국을 비롯해, 전국 25개의 팝업 스토어 매장에 여성 질 유산균 ‘이너메이트 더블유'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너메이트 더블유는 대한민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식약처 특허균 3종을 사용하고 프로바이오틱스 600억 투입에 50억 CFU (장까지 살아서 도달되는 균 수)를 보장한다. 또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등이 함유되어 있어 스트레스와 변비 등의 장 건강에 위협받고 있는 현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20~30대의 젊은 여성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쉽게 티읕 여성 질 유산균 및 청결라인 제품들을 구매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계기를 이번 기회를 통해 마련하였으며, 더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티읕은 티읕컵으로 알려진 국내 몇 안 되는 생리컵 브랜드로 먼저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생리컵은 재사용이 가능하고 비용절감과 쓰레기 줄임으로 이른바 여성 '생리용품의 신세계'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티읕은 이 생리컵을 국내에서 자체 개발, 생산까지 하여 국내 여성 생리용품의 선택의 폭을 늘리기도 하였다.

티읕 윤태준, 윤송이 공동대표는 "앞으로 여성건강 제품의 줄 이은 라인업으로 전세계 여성건강 증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