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스, 발효 원액 음료 '새콤부차' 선보여
필러스, 발효 원액 음료 '새콤부차'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건강식품기업 애디드컴퍼니(대표:최정휘)의 발효식품 브랜드인 필러스는 원액 콤부차인 '새콤부차'를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콤부차는 발효전문기업 KMF와의 독점 계약으로 국내 최고 발효기술력을 통해 원액으로 가공 되었다. 국내산 현미를 넣어 발효하였고 시큼한 맛을 제거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최대한 맞춰 가공된 국내 토종 콤부차이다.

필러스 관계자는 "색소, 보존료, 착향료, 합성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발효 과정에서 생기는 알코올도 없앴다. 특히 건강을 생각하여 인공탄산이 첨가되지 않아, 건강음료라고 불리우며, 1일 1차 새콤부차라는 슬로건도 생겼다"라고 밝혔다.

이어 "새콤부차는 푸룬&녹차, 석류, 홍차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새콤부차에는 발효 후에 세포의 산화적 손상을 예방하는 폴리페놀이 발효 전보다 40% 증가하여 좋은 유익균이 증식하는데 도움을 준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폴리페놀은 프리바이오틱스의 일종으로 우리 장 건강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번 추석 명절, 기름진 음식 섭취할 때 탄산 대신 새콤부차드시는 것을 추천드린다.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1kg 패밀리팩도 선보이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필러스 자사몰뿐만 아니라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유통 채널과 프리미엄 슈퍼마켓인 SSG, 올가, SPC 시티델리에서도 판매 중이며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과 같은 5성급 호텔에서도 새콤부차를 만날 수 있으며,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도 곧 만나볼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