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X8 Protocol(EXE), 소셜기반 바나나EX에 신규 상장
8X8 Protocol(EXE), 소셜기반 바나나EX에 신규 상장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중앙 App 개발 지원 플랫폼인 8X8 Protocol(EXE)는 바나나EX 3라운드 상장 투표에서 승리하여 오는 30일 바나나EX 거래소에 상장한다.

이에 따라 30일 오후 3시부터 바나나EX의 KRW마켓에서 EXE를 거래할 수 있게 됐다.

바나나EX는 블록체인계의 위챗이라고 불리는 Biyong과 바나나톡의 투표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이 직접 상장 프로젝트를 결정하는 투표를 진행한다. 또한 바나나EX는 거래 수수료가 없는 점을 내세워 급부상하고 있는 거래소이다.

8X8 Protocol(EXE)의 관계자는 “바나나EX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상자산 거래소이다. 이미 바나나톡, Biyong 기반으로 웬만한 거래소 보다 많은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다. 바나나톡, Biyong 회원들의 선택을 받아 상장하게 된 것 자체가 EXE의 가능성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신규 거래소 상장 뿐만 아니라, 최근 EXE에서 다양한 스테이킹 상품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현재 8X8 Protocol(EXE)는 코인원, 폴로닉스, 캐셔레스트, 빗썸글로벌, 네임빗, 핫빗, 비트소닉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