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옥션, 부동산경매교육 경매교육 & 현장교육 진행
리더스옥션, 부동산경매교육 경매교육 & 현장교육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1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용 부동산 경매는 전세가격 상승 및 거래절벽인 시기에도 꾸준히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부동산경매는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재테크 투자 기술로 한 때는 중장년층이 주를 이루었지만 최근에는 사회초년생 및 남녀노소 구분없이 부동산경매로 실소유 및 재테크 투자를 하기 위해 인기를 끌고 있다.

㈜리더스옥션은 제64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경매교육 & 현장교육을 2020년 11월 4일부터 4주간 진행 할 예정이다.

리더스옥션 교육사업부 관계자는 "부동산경매교육 중 접하게 되는 주택임대차 보호법에 대한 올바른 학습만 선행되어도 임대차 관계, 전입일자, 확정일자, 임대차 계약갱신 등 실제 생활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경매에 대한 지식을 다수에게 폭 넓게 제공하여 선의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동시에 부동산경매에 대한 올바른 시각 및 이해를 통해 보다 현실적인 학습한다"라고 밝혔다.

해당 교육은 ㈜리더스옥션 홈페이지와 소셜커머스 티몬과 위메프에서 온라인 교육 기준으로 수강료를 88% 할인된 금액으로 신청 가능하며 모든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제64차 부동산경매교육은 평일반 온라인/오프라인, 주말반 온라인/오프라인, 현장교육 3가지 형식으로 진행된다. 평일반 11월 4일부터 매주 수요일·목요일, 주말반은 11월 7일부터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며, 현장교육은 평일·주말반 수강생 중 희망자에 한해 별도로 신청 받고 있으며 상세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