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파머스, 포미 NFC 타트체리 쥬스 출시기념 이벤트 16일부터 진행
나이스파머스, 포미 NFC 타트체리 쥬스 출시기념 이벤트 16일부터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1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브랜드 나이스파머스가 이번달 16일부터 22일까지 몰테일스토리에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파머스 포미 NFC 타트체리 쥬스 출시기념으로 3병 구매시 1병을 더 드리는 파격 이벤트이다.

최근 타트체리 관련 제품이 많아지면서 나이스파머스 역시 그 열풍에 뛰어들고 있다. 특히나 나이스파머스의 타트체리 쥬스 1000ml는 타트체리가 190개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설탕, 색소 등 첨가물은 넣지 않은 100% NFC 착즙 원액이다.

관계자는 "파머스 포미 NFC 타트체리 쥬스는 터키에서 자란 타트체리로 만든 건강식품으로 연령 성별 관계없이 모두에게 꼭 필요한 성분을 지니고 있다. 멜라토닌과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비타민12종, 3대 대표영양소 등 많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한끼대용으로도 좋다. 물에 희석시켜 섭취하거나 탄산수 혹은 얼음을 넣어 마시는 등 소비자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섭취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파머스 포미 NFC 타트체리 쥬스 출시기념 이벤트는 몰테일 스토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