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플래닛, 파주운정가구박람회 패브릭소파 전시특가 프로모션 진행
레드플래닛, 파주운정가구박람회 패브릭소파 전시특가 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과 실용성, 가치를 넘어 공간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소파. 빠르게 변화해가는 현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가구의 트렌드도 변화해 가고 있다. 공간의 인테리어와 휴식을 더해주는 소파는 단순히 심미적인 요소만을 강조하는 패션 아이템이 아닌 기능과 실용성을 더하는 아이템으로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았다.

레드플래닛이 고양일산 파주운정가구박람회를 기념하여 ‘FALL IN SOFA’ 10월 막바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태리 아쿠아클린 리클라이너 소파와 천연가죽 리클라이너 소파에 한해 10조 한정 전시특가 기획전을 연다. 또한 샤무드, 사하라 소파 구매시 포세린 세라믹 식탁 30% 할인을 적용해 제공하고 있으며, 매트리스 구매시 침대 프레임을 50% 할인해 제공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패브릭소파 레드플래닛은 원가 공개 및 유럽 직수 원단에 대한 원산지 인증제를 실시하고 있다.  원가공개를 통해 높게 형성된 시장의 가격을 보편화시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100여종에 달하는 고급 천연가죽 소파와 폴란드, 터키 직수 원단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유럽 직수원단에 대한 원산지 인증제를 도입해 신뢰도 있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람과 환경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친환경 소파브랜드인 만큼 예비 신혼부부 및 입주 예정자들에 관심이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근에 본점이 위치한 레드플래닛은 광주, 김해, 부산, 동탄, 대구가구단지 등에 매장이 위치하여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