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킨도, 임산부의 달 '디어 맘(Dear Mom)' 프로모션 실시
유아용품 브랜드 킨도, 임산부의 달 '디어 맘(Dear Mom)' 프로모션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1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킨도(Kindoh)가 10월 임산부의 달을 맞아 기획한 디어 맘(Dear Mom) 프로모션을 오늘(19일)부터 진행한다.

22일(목)까지 단 4일간만 진행되는 킨도의 금번 프로모션은 예비맘과 신생아맘에게 가장 필요한 주요 임신, 출산 용품들에 전에 없던 파격 할인을 적용하고, 사은품도 증정하는 등의 내용으로 그 중에는 임신/출산 선물용으로 적절한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가 눈에 띈다.

킨도 기저귀와 물티슈, 베이비 스킨 케어로 구성된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는 킨도가 지난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새롭게 출시한 패키지 상품으로, 예비맘들이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는 순간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됐다. 킨도가 예비맘들에게 전하는 선물 개념으로 기획한 만큼 정가 대비 파격적인 수준인 40%의 할인을 적용했다. 킨도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인 킨도기저귀 올데이 2단계, 킨도 물티슈 프리미엄 골드, 맘이 뉴본케어 2종세트를 하나의 구성으로 묶었으며, 400개 한정 수량만 선착순 판매된다. 이 기프트 박스는 킨도 온라인 공식몰 및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킨도를 처음 접하는 육아맘들을 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출시한 신제품 기저귀인 ‘New 슈퍼드라이니스’와 ‘에어드라이V2’에 대해 1박스 구매하는 킨도 첫 이용 구매 고객은 2만 원 상당의 킨도 에코백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선착순 60명에게만 적용되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모든 킨도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울트라 신축성이 적용되어 어떤 동작에서도 편하도록 고안된 기저귀 ‘팬티형 업앤플레이’는 25% 할인 혜택을, 강한 흡수력을 구현해 하루 종일 보송함을 느낄 수 있는 ‘밴드형 올데이’는 20% 할인이 적용되었다. 킨도몰 회원이라면 식물유래 원단을 함유한 프리미엄 물티슈 골드, 레드, 블루의 20% 할인 및 천연 유래 원료를 듬뿍 담은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맘이(mom e)의 가을 보습 5종 단품 40% 할인 혜택 또한 누릴 수 있다.

킨도 관계자는 “킨도는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로써 소중한 생명을 기다리는 열 달의 기간부터 아기와 함께하는 매 순간들이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해드리고자 임산부의 달을 기념해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를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디어 맘 프로모션은 파격적인 혜택이 적용된 만큼 짧은 기간 한정 진행되므로 서둘러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킨도가 올 2월 출시한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맘이(mom e)는 10월 말 쿠팡에 입점할 예정으로, 기저귀 물티슈에 이어 베이비 스킨케어 맘이까지 쿠팡에서 보다 빠른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