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대통령·고양이대통령, 반려동물을 위한 ‘할로윈 패키지’ 선보여
강아지대통령·고양이대통령, 반려동물을 위한 ‘할로윈 패키지’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1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이커머스 강아지대통령과 고양이대통령을 운영하는 펀엔씨는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특별한 ‘할로윈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로운 패키지는 2020년 할로윈을 맞아 구성한 한정판 세트로, 10월 19일부터 강아지대통령과 고양이대통령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케이프 액세서리부터 간식, 사료샘플, 응급구조 스티커, 산책용품 및 반려용품 등 강아지는 9가지, 고양이는 1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소진 시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먼저 강아지 패키지는 할로윈 홀리데이 코스튬 케이프, 츄통령 멍츄 한우 우피 스틱, 개운하냥 샤워타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고양이 세트는 할로윈 홀리데이 코스튬 케이프, 츄통령 냥츄 산양유스틱 구강케어, 응급구조 자석 스티커, 아타스 크리미 파우치 등으로 구성되었다.

펀엔씨 관계자는 “실내에서 생활하는 비중이 높아진 요즘 시대에 맞추어 반려동물과 함께 할로윈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할로윈 패키지를 준비했다”라며, “정가로 구입 시 15,000원 상당의 제품들을 7,900원에 구성한 만큼 반려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아지대통령·고양이대통령을 운영 중인 펀엔씨는 10년 이상의 반려동물 산업 노하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반려인의 행복하고 풍요로운 반려생활을 위한 플랫폼을 만들어가고 있다.

그 밖의 이번 ‘할로윈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들은 강아지대통령, 고양이대통령 공식몰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