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할로윈 미팅파티 개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할로윈 미팅파티 개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0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즐기는 ‘VIP 할로윈 프라이빗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할로윈데이를 조금 더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미혼남녀들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오는 31일(토) 오후 6시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된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참가 신청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공식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파티 참석을 원하는 대졸자 이상의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단 미팅이 이뤄지는 만큼 신뢰도를 위해 참가 신청 시 이름, 나이, 결혼여부, 직업, 학력, 거주지역 등을 기입해야 하며, 신원 인증이 이뤄지는 사람에 한해서만 참석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이번 파티는 코로나19 방역 수칙과 방역 시스템이 철저히운영되며 어색함 없이 최대한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만남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며 “이외에도 노블레스 수현에서는 운명적이고 기억에 남는 첫만남을 위해 매월 미팅파티와 문화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노블레스 수현은  공정거래위원해 표준약관을 준수하는 것은 물론, 무분별한 고객 가입유도를 금하고 있다. 또한 금전거래로 수상되는 언론매체상은 거부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Tag
#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