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모델로 세운 ㈜팜스빌 ‘PS 초유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송승헌 모델로 세운 ㈜팜스빌 ‘PS 초유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0 14: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배우 송승헌을 모델로 발탁한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 기업 ㈜팜스빌이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PS’를 통해 ‘PS 초유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이하 PS초유유산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PS’는 애플트리김약사네 연구진에 의해 개발된 고품격 프리미엄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PS의 약자는 Premium health food Standard를 뜻한다.

㈜팜스빌에 따르면 ‘PS초유유산균’은 유산균과 먹이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의 신바이오틱스 조합에 17종의 혼합유산균 배양건조물까지 더한 포스트바이오틱스 형태다.

여기에 건강한 산모의 모유에서 유래한 모유유래유산균(락토바실러스 루테리)과 특허받은 호박유래 다당체의 복합코팅 등 팜스빌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포뮬라를 내세운다.

제품에 사용된 초유는 뉴질랜드산 프리미엄 초유로 젖소 분만 후 48시간 이내 착유한 초유만을 사용했으며, 단백질 최고 함량 85% 이상의 초유 단백 분말과 IgG + IgF + 락토페린을 함유했다.

이 밖에도 비타민B군과 식이섬유, 푸룬과즙, 특허 유산균인 와이셀라 컨퓨사 등 꼼꼼한 원료 배합에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구르트 맛이 특징이다.

㈜팜스빌 상품 개발 관계자는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맛과 편의성을 고려하고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기능을 고민하며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며 “휴대성이 높은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뉴질랜드 프리미엄 초유와 모유 유래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팜스빌은 '애플트리김약사네', 'PS' 등 누구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사람 중심’, ‘자연 지향’의 건강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기업 신뢰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 소통을 이어가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톰 2020-11-05 22:28:19
처음알게되었는데요 다이어트 유혹에 초유로 만들면 새끼송아지 낳게 하고 어미소 젖못먹게
새끼송아지 죽이는 일들이 엄청날것같습니다! 우유도 그렇고
사람들이 너무 잔인한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