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검, 밀크씨슬 정기배송 서비스 도입... 최대 25%할인
블루검, 밀크씨슬 정기배송 서비스 도입... 최대 25%할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특히 사회적 분위기와 더불어 직장인들의 과도한 음주와 만성 피로, 스트레스 등은 체내 독성물질을 쌓이게 하는 원인으로 지목되어 직장인들의 건강 관리가 필요한 시기이다.

이 가운데 호주 건강식품브랜드 블루검은 만성피로 직장인의 건강을 위한 ‘굿모닝 밀크씨슬’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정기배송 서비스까지 도입되어 집에서도 꾸준한 관리가 손쉬워졌다.

밀크씨슬은 서양엉겅퀴라는 약초의 일종으로 실리마린이라는 이름을 가진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다. 실리마린은 활성산소로부터 간을 보호해주고 간세포 활성화 및 간세포 재생에 도움을 주어 평소 업무로 인한 피로감이나 음주가 잦을 경우 간건강을 지키는데 효과적이다.

블루검의 굿모닝 밀크씨슬은 하루 1캡슐만으로 일일섭취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으며, 캡슐당 밀크씨슬 추출물을 130mg 함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활력 생성에 좋은 비타민C가 일일권장량의 1.5배 함유되어 있어 활기찬 생활을 유지하는데 좋다. 비타민의 경우 필요한 만큼만 체내에 흡수된 뒤 나머지는 소변을 통해 배설이 되기 때문에 매일 충분한 양을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블루검의 정기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회차에 따라 최대 25%까지 할인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

한편, 블루검은 호주에서 100% 완제품으로 수입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제조사인 RBK뉴트라슈티컬은 세계적으로 엄격한 관리 규정을 갖춘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호주 정부기관 TGA에서 발급받은 의약품 생산 및 유통 라이선스를 소지하고 있어 제품의 안전과 품질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편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블루검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