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 콜라겐 제품 매출 500억 기록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 콜라겐 제품 매출 500억 기록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아름다움은 건강한 내면에서부터 출발한다’는 의미를 담아 론칭한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의 콜라겐 제품이 판매 9개월 만에 매출 500억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은 첫 콜라겐 제품으로 ‘더 콜라겐 파우더S’를 선보였다. ‘더 콜라겐 파우더S’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1포당 1,200mg 함유하고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등을 함께 담은 제품이다.

‘더 콜라겐 파우더S’의 성공적인 안착을 바탕으로 비비랩은 콜라겐 제품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하며 액상 및 젤리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까지 추가로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비비랩 콜라겐 제품의 인기 비결로 ‘고함량 콜라겐 함유’와 ‘섭취 편의성’을 꼽았다.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된 제품 중심으로 선보였으며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앨 수 있도록 상큼한 열대과일 맛을 더했다. 또한, 탱탱한 식감의 젤리 및 구미 형태의 제품을 출시해 간식처럼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더 콜라겐 파우더S’ 외에도 ‘저분자 피쉬콜라겐’, ‘더 콜라겐 업’ 등 주요 콜라겐 제품들이 ‘전지현 콜라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비비랩은 콜라겐 제품뿐만 아니라 유산균 등 여성들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발 빠르게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판매 품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콜라겐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된 제품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제품 개발 통해 소비자들이 믿고 구입할 수 있는 대표 콜라겐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원은 비비랩 콜라겐 누적 매출액 500억 달성을 기념해 뉴트리원 공식몰에서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총 7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