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엘 ‘유기농 무향 코코넛오일’ 최대 53% 할인 프로모션 진행
코코엘 ‘유기농 무향 코코넛오일’ 최대 53%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생활건강의 코코넛 전문 브랜드 코코엘에서 유기농 무향 코코넛오일 5병과 코코넛꽃 액즙 슈가 2병을 더한 특별 구성을 53% 할인 혜택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은 첫 구매 시 3,000원 적립금, 재구매 시 10% 할인을 추가로 적용 받아 더욱더 알뜰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코엘 유기농 무향 코코넛오일은 9개의 까다로운 인증 기준을 준수하여 한국, 미국, 일본 3개국의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저렴한 코프라(말린 코코넛 과육)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코코넛 농장에서 재배한 신선한 생 과육을 통해 제조되었으며, 100% 코코넛오일로 중쇄지방산을 함유하고 있는 식물성 오일이다. 열 압착 방식을 통해 향을 제거하였으며, 엑스트라버진 코코넛오일 보다 발연점이 높아 다양한 한식, 양식 요리에 일반 식용유를 대신하여 요리유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코코엘 코코넛슈가는 정제하지 않아 미네랄, 비타민 등의 영양소가 풍부한 비정제 설탕이다. 코코넛나무 꽃 수액의 수분만 제거한 100% 천연 감미료로 합성 보존료, 착색료, 착향료 등을 포함하지 않은 건강한 당이며, 일반 설탕보다 혈당 지수가 낮아 당뇨 식단,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집밥 등에 두루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코코엘 관계자는 “건강 관리가 필수로 여겨지는 요즘, 건강을 위한 식품과 식재료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코코엘 코코넛설탕과 유기농 코코넛오일 사용법을 통해 영양 가득한 집밥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