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중국어 우리차이나, 중고급 중국어회화 ‘방구석 단기 연수’ 할인 진행
전화중국어 우리차이나, 중고급 중국어회화 ‘방구석 단기 연수’ 할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화화상중국어 브랜드 ‘우리차이나’가 단기간 중국어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방구석 단기 연수’ 프로그램을 10월 30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방구석 단기 연수’ 프로그램은 1,000자 내외의 중국 잡지와 기출문제를 활용한 원어민 문답 수업 방식으로 진행되는 중국어 마스터 수업이다. 중국어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돕고, 문장 구조 파악과 인문, 과학,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고급 단어를 익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중국에서 돌아온 유학생 및 어학 연수생 등 중고급 레벨 학습자들과 HSK 작문, HSKK 구술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수업이다.

프로그램의 진행에 앞서 무료 레벨 테스트로 학습자의 중국어 수준을 체크하는 것이 필수다. 이에 우리차이나는 1:1 맞춤 수업을 위해 무료레벨 테스트로 중국어 실력을 진단하고, 테스트 이후 학습매니저의 상담을 기반으로 맞춤 수업을 제공 중이다.

한편 우리차이나는 ‘방구석 단기 연수’ 이벤트뿐만 아니라, 전략적으로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10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신규 등록 회원의 경우 수강 즉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차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