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인다미(KINDAME), 신상 ‘스키니 요가팬츠’ 첫 물량 완판기록
카인다미(KINDAME), 신상 ‘스키니 요가팬츠’ 첫 물량 완판기록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인다미 ‘골반 볼륨업 스키니 요가 팬츠’ 화보. 사진제공 : 카인다미
카인다미 ‘골반 볼륨업 스키니 요가 팬츠’ 화보. 사진제공 : 카인다미

애슬레저 전문 브랜드 카인다미(KINDAME)에서 가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골반 볼륨 업 스키니 요가팬츠’의 정식 출시 소식에 소비자들이 몰려 온라인 서버가 멈추고 재고가 단 5분 만에 동났다.

이날 제품에 몰린 고객들의 관심을 증명하듯 카인다미 공식 홈페이지는 PC,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등 모든 채널에서 트래픽이 급상승하는 등 접속 불량을 빚었다.  사용자들이 이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지만 제품이 오픈 된 지 단 5분 만에 첫 판매 물량 전체가 소진되었다.

카인다미의 골반 볼륨업 스키니 요가팬츠는 기존의 밋밋했던 레깅스에 초슬림 지퍼가 추가되어 입고 벗기 편하며, 특수 원단 5겹을 압축한 동그란 모양의 패드를 새롭게 리뉴얼하여 더 넓어진 물방울 모양으로 다리 라인부터 골반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져 겉으로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감싸주어 운동할 때 발생하는 골반 통증을 완화 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카인다미 관계자는 “골반 볼륨 업 스키니 요가팬츠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린다”며 제품 1차, 2차 완판 후 추가 재입고를 진행하였으며 인기 제품의 경우에는 품절이 임박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어 “매력적인 컬러와 자연스러운 골반 볼륨업 등 니즈에 맞는 디테일이 소비자에게 잘 전달된 것 같다. 앞으로도 여성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카인다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