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포뮬러 여에스더 유산균,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에스더포뮬러 여에스더 유산균,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의 스테디셀러 ‘여에스더 유산균’이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유산균 부문 1위를 수상하며 누적 판매량 900만병의 저력을 입증했다.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각 분야의 발전을 이끌고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브랜드의 우수성과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시상식이다. 심사위원의 심의과정 뿐만 아니라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거쳐 수상 브랜드를 선정, 객관적이고 신뢰성 높은 선정결과를 제공한다.

올해 대국민 브랜드 투표는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모바일, 전화설문 등을 통해 진행됐다. 역대 최대규모인 약 56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가운데, 여에스더 유산균은 유산균 부문 총 5개 후보 중 최고 점수를 획득해 1위로 선정됐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에스더포뮬러 여에스더 대표이사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에스더포뮬러 여에스더 대표이사

2009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900만병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여에스더 유산균은 에스더포뮬러의 대표이사이자 서울대 의대 출신의 예방의학 박사인 여에스더가 균종에 대한 검증부터 제조사 선정, 유통과정 결정에 직접 참여해 출시한 제품이다.

여에스더 유산균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권고하는 유산균 1일 권장소비량 최대치인 100CPU를 유통기간 끝까지 보장하며, 유산균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미국 시애틀에서부터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배송의 전 과정이 냉장상태로 이루어진다.

에스더포뮬러 대표이사 여에스더는 “여에스더 유산균은 고객분들과 저희 에스더포뮬러가 10년간 쌓아온 믿음을 상징하는 제품”이라며 “고객분들께서 보여주신 신뢰를 잊지 않고, 앞으로도 에스더포뮬러는 국민 건강 증진과 건강한 삶을 위한 일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여에스더 유산균은 올해 브랜드키에서 실시한 ‘2020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유산균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이번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통해 한 해에 두 번에 걸쳐 소비자 선정 1위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