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스토어 X MOB, 2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피트니스스토어 X MOB, 2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뉴트리션 전문 플랫폼 피트니스스토어와 온라인 쇼핑몰 MOB가 22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트니스스토어와 MOB의 인기 이너뷰티 제품 ‘뉴올로지피쉬콜라겐’과 ‘히스베타킨’을 최대 62%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라이브 커머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다.

‘뉴올로지 피쉬콜라겐’은 하루 기준 2,800mg 어류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복숭아 분말을 첨가해 상큼하게 먹을 수 있으며, ‘히스베타킨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히알루론산과 베타카로틴이 핵심 성분으로 함유되어 있어 먹으면서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해당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파격적인 특가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사은품 증정, 적립금 지급 등 푸짐한 이벤트 또한 마련되어 있다. ‘뉴올로지 피쉬콜라겐’과 ‘히스베타킨’ 패키지를 2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키니랩 마시는 시네트롤 자몽 다이어트 1박스(14포)를 증정하며, 라이브를 통해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피트니스스토어 공식 온라인몰 적립금 1만 원을 지급한다. 또한, 라이브 시간 동안 댓글 소통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 고객 10명에게 N포인트 5000포인트(원)를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환절기 건조한 날씨 속 피부 관리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에게 피트니스스토어와 MOB의 이번 라이브 커머스가 특별한 쇼핑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라이브 한정 패키지와 사은품까지 풍성한 혜택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트니스스토어와 MOB의 라이브 커머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피트니스스토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