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현대홈쇼핑 런칭 방송 진행
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현대홈쇼핑 런칭 방송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가 자사의 베스트 제품인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를 오는 23일 오전 9시 2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신규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오직 현대홈쇼핑 생방송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4개월과 8개월 구성을 홈쇼핑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방송 중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8개월 구성 구매 시 15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는 CJ오쇼핑, GS홈쇼핑 등 다수의 홈쇼핑 방송을 통해 런칭 이후 1,000억 판매 돌파 신화를 쓴 명실상부 프롬바이오의 대표 제품이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국내 독점 개별인정형원료인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사용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대표적인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현대홈쇼핑을 통해 자사 대표 제품인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를 선보이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위건강엔 매스틱’,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 ‘수면건강엔 락티움플러스’등 자사의 대표 제품들을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내안의 건강 ABC주스’, ‘내안의 뷰티 레드플라센’ 등 건강주스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며 포트폴리오 확장에 힘쓰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