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트루식물성오메가900' 롯데홈쇼핑 22일 방송
에이치피오 '트루식물성오메가900' 롯데홈쇼핑 22일 방송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치피오의 대표 브랜드 덴프스가 22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환절기 심혈관 질환 예방을 위한 '트루식물성오메가900'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덴프스는 환절기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환절기를 대비하는 오메가3 방송을 마련했다. 급격히 기온이 떨어지고 일교차가 큰 요즘같은 시기 특히 중요한 혈관 건강 관리에 오메가3 섭취가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덴프스의 '트루식물성오메가900'은 글로벌 원료사 DSM과 협업하여 완성한 프리미엄 오메가3다. 현재 TV홈쇼핑 제품 중 유일하게 식물성 오메가3 900mg 을 함유하여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행 개선, 눈 건강, 기억력 개선까지 4중 기능성을 갖췄다.

또한 원물의 영양 그대로를 보존하기 위해 유기용매 사용 없이 추출하는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안정성을 더했다. 중금속 오염으로부터 안전한 식물성 오메가3에 감미료, 착색료, 부형료 등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유전자 변형 없는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해 품질을 더욱 높였다.

온도와 습도 변화에 강할 뿐 아니라 소화 흡수가 잘 되는 식물성 캡슐까지 100% 식물성 오메가3로 만들어져 채식주의자는 물론 노약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덴프스는 22일 오후 8시 4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을 통해 12박스 구성을 구입할 경우 1박스를 추가 증정하며 론칭 이래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하는 최대 규모 행사 '광클절'에도 참여하여 최대 적립금 증정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