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뷰티 브랜드 비붐, 간편 건강기능식품 ‘비붐 데일리 포뮬러’ 출시
웰니스&뷰티 브랜드 비붐, 간편 건강기능식품 ‘비붐 데일리 포뮬러’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2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니스&뷰티 브랜드 ‘비붐’이 약 20년간 축적해온 식품원료 기술로 12가지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간편 건강기능식품 ‘비붐 데일리 포뮬러‘를 출시했다.

사회적 환경적 스트레스가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요즘 균형 잡힌 영양섭취는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최근 다이어트와 운동이 트렌드가 되며 많은 소비자들이 식단 조절을 시도하고 있고, 바쁜 일상의 소비자들은 충분한 영양 섭취에 더욱 소홀해지기 쉽다.

비붐 데일리 포뮬러는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팩 형태이며, 하루에 한 팩만으로도 비타민 등 식약처가 인정한 12가지 기능성 영양 성분들을 모두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는 것에 부담을 느끼던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간편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비붐 데일리 포뮬러에는 비타민 A, B, C, D, E 뿐만 아니라 프로폴리스, 아연, 루테인, 아스타잔틴까지 다양한 영양소가 고루 함유되어 신체와 피부의 활력, 생기, 건강, 항산화를 비롯하여 눈 건강과 피로도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붐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본인의 영양 불균형을 알고 있음에도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는 것 자체를 귀찮아 하는 안타까움이 있었다. 하지만 데일리 포뮬러는 여러가지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기 위해 따로 신경 쓰거나 정성을 들일 필요가 없으며 전혀 번거롭지 않기 때문에 이 시대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최적의 건강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새로 출시한 비붐 데일리 포뮬러는 비붐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