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파고다어학원, 11월 수강신청 진행
종로 파고다어학원, 11월 수강신청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로 파고다어학원에서는 11월 수강신청 진행한다고 밝혔다. 

취업과 승진을 준비하는 학생과 직장인 모두에게 토익, HSK 등 외국어 스펙의 중요성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

관계자는 "학습자의 목표 점수에 따라 수업을 선택할 수 있도록 600점~900점까지 점수대별로 수업이 세분화되어 개설되어 있다. 초유토익팀, 시그널토익팀, 원픽토익팀, 맨투맨토익팀의 전문강사진들은 수험생이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여 목표 점수에 달성할 수 있도록 전략적인 수업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10월 27일까지 진행되는 ‘레드위크’ 할인 기간에 11월 수강신청을 하면 △ 전 과목 10% △ 신규·재등록 회원 5% △ 점수보장반 최대 10%로까지 총 25%의 할인을 받아 수업을 등록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종로 파고다어학원은  수강생들이 원하는 목표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며, 대표 강사들이 제공하는 학습 케어를 통해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시험 응시료를 100% 환급해 주는 대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교재 증정, 시험 응시료 환급과 더불어 △ 1:1 전략 컨설팅 △ 약점 보완 문제 △ AI 학습 솔루션 파고다 오즈랑 △ 위클리 테스트 & 모의고사 △ 현장 동영상 복습 △ 적중 비법 자료 △ D-1 온·오프라인 특강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종로 파고다어학원은 열화상 카메라를 통한 열 체크 및 손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방역 시행 및 마스크 미착용 시 강의실 입실 금지 등 철저하게 코로나19 예방에 힘쓰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