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마을, 저분자 피쉬 콜라겐 담은 '초유콜라겐프로틴' 출시
비타민마을, 저분자 피쉬 콜라겐 담은 '초유콜라겐프로틴'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3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면역력, 개인 위생과 관련된 건강관리가 특히 중요시되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건강관리를 하려는 이가 많아지고 있다.

㈜비타민마을은 이러한 소비자의 반응과 니즈에 맞추기 위한 연구 개발 끝에 ‘초유콜라겐프로틴’ 제품을 출시했다. 초유콜라겐프로틴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분리대두단백, 초유단백질분말을 함유한 3 in 1 제품이다.

53년 전통 콜라겐 전문생산사인 이탈리아 LAPI GELATINE社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으로 채웠으며, 하루 1회 2스푼(30g) 섭취만으로 고함량 식물성 단백질 21g을 섭취할 수 있으며, 단백질의 구성을 이루는 필수 아미노산9종이 함유되어 있다. 제품은 BCAA 3종 (로이신, 이소루이신, 바린) 이 포함하고 있다. 또한 미국산 젖소의 초유로 만든 lgG20% 초유를 사용했다.

비타민마을 관계자는 “근육을 구성하는 단백질을 충분하게 해주는 것이 튼튼한 신체를 갖추는 기본인 만큼 단백질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또한 이러한 단백질 제품에 영양적으로 플러스 알파가 되어줄 수 있는 콜라겐, 초유가 들어간 제품을 찾는 이도 적지않아 간편하고 빠른 올인원 섭취를 원하거나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의 식사대용식을 찾는 이들에게 초유콜라겐프로틴’은 안성맞춤이다.”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 확인 및 구매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